ABL생명 화상상담 서비스는 고객센터 / 접수지점을 방문하지 않고, 본인명의 휴대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
금융서비스를 간편하고 다양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이용안내
[공통]
- 화상상담서비스 준비사항 : 본인 명의 스마트폰 & 신분증(주민등록증 또는
운전면허증)
- 화상상담서비스 이용시간 : 09:00
~ 17:00(평일)
- 본인확인방법 : 휴대폰 본인인증 + 신분증 촬영 + 영상통화
- 이용불가업무 : 법인계약, 사망보험금 청구건, 보험관련자변경(계약자,
피보험자)
[사고보험금 접수 방법 안내]
- 사고보험금 청구서를 휴대폰에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.
- 다운받은 청구서는 이미지 저장,편집 또는 E-mail송부 작성 등의 방식으로 활용 할 수 있습니다.
- 청구서 작성 후 화상상담 서비스 연결 부탁드리겠습니다.
[유의사항]
- 신분증 촬영시 빛 반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- 훼손이 심한 신분증이나 본인이 아닌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.
-
step1
스토어 접속App 스토어Play
스토어
-
step2
APP설치 ABL생명
화상상담 서비스
-
step3
정보입력 휴대폰 인증신분증
촬영서류제출
-
step4
실행화상상담 서비스
시작하기
-
step5
상담진행즉시 연결예약